에픽게임즈, 언리얼엔진 5 활용한 나나이트 챌린지 개최
2021.12.15 11:13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에픽게임즈코리아는 15일, 언리얼엔진 5 나나이트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나이트 챌린지는 언리얼엔진 5의 새로운 가상화 지오메트리 시스템 나나이트와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솔루션 루멘 기능을 활용해 작품을 만들어 경쟁하는 콘테스트다.
이번 콘테스트는 12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학생과 일반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언리얼엔진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사 기준은 언리얼엔진 5 기능 활용 수준, 비주얼 퀄리티, 연출 3가지며, 수상작은 내년 1월 18일 에픽게임즈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언리얼엔진 5 앞서 해보기를 무료로 다운로드받은 후, 앞서 소개한 나나이트와 루멘을 활용해 작품을 만들고 제출하면 된다. 에픽게임즈 에셋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에셋을 활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나나이트는 가상화된 지오메트리 시스템을 통해 픽셀 스케일의 디테일과 방대한 수의 오브젝트를 렌더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언리얼 엔진 5만의 대표적인 차세대 기술 중 하나.”라면서 “누구나 언리얼 엔진 5를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언리얼 엔진 5 얼리 액세스를 이용해 상상력을 현실화시키는 작품을 만들어 이번 나나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언리얼엔진 5 나나이트 챌린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픽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7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8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10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