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엔투 이지현 파트장, 장애인고용촉진대회 산업포장
2022.04.20 14:1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지난 14일, 열린 2022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개발 자회사 넷마블엔투 이지현 파트장이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주관하는 장애인고용촉진대회는 장애인 고용촉진에 기여한 사업주와 모범이 되는 장애인 노동자, 장애인 고용 업무 유공자를 포상하는 행사다.
산업포장을 수상한 이지현 파트장은 중증 청각장애인으로 조직 개발역량을 발전시키고, 주변 동료를 업무 내외적으로 이끄는 리더십을 통해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2019년 넷마블엔투에 입사한 후 모두의마블, 캐치마인드, 야채부락리 등 주요 게임 콘셉트 원화를 맡았으며, 현재는 신작 프로젝트 머지 쿵야 아일랜드를 담당하고 있다.
이지현 파트장은 "제 자리에서 묵묵히 노력했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장애인도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동료로서 협업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인식 개선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게임업 특성을 살려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개최, 게임문화체험관 개설, 어깨동무문고 발간,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창단 등 장애인 사회참여와 인식개선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