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두 자릿 수 규모로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데이터센터 시스템 엔지니어, 퍼블릭 클라우드 엔지니어, 프라이빗 클라우드 개발 엔지니어,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정보시스템 보안 관리자, 빅데이터 플랫폼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 등 8개 직무를 대상으로 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이하 스토브)는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두 자릿 수 규모로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데이터센터 시스템(서버) 엔지니어, 퍼블릭 클라우드(AWS, 애저) 엔지니어, 프라이빗 클라우드 개발 엔지니어,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보안 시스템/운영 관리), 정보시스템 보안 관리자(보안 정책 수립 및 보안 리스크 관리), 빅데이터 플랫폼(하둡, 카프카, 엘라스틱서치)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자동화 기술 개발 및 모의해킹) 등 8개 직무를 대상으로 한다.
인턴십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되며, 합격자는 오는 9월 중순 입사해 약 3개월 간 인턴십 과정에 참여한다.
인턴십 참여자 중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 채용 면접 기회가 부여된다. 또, 전체 참여자에게 3개월 간 매달 250만 원의 인턴 활동비를 지급하며, 현직 실무자 멘토링, 직무와 연계된 특강을 제공한다.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는 차세대 소셜 비디오 플랫폼 피풀(P.pool)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등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인턴십은 스토브의 혁신적인 조직문화와 업무방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