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 국내 최대 광고 축제 ‘부산국제광고제’ 참가
2022.08.19 16:35게임메카 최정민 기자
앱 경제를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는 오는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국제광고제 2022’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이번 부산국제광고제는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아시아권 최대 규모 광고 축제이자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제다. 올해는 ‘세상을 바꿀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찾아라(MAD)’를 주제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최된다.
아이언소스는 이번 부산국제광고제 2022에서 광고 관련 솔루션 홍보와 다양한 기능 및 컨설팅에 관심을 가질 관계자들과 미팅을 나눌 ‘비즈니스 부스’ 운영을 비롯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콘퍼런스 강연’에 참여해 성공하는 모바일 광고 소재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할 계획이다.
콘퍼런스 연사자에는 아이언소스 이동훈 사업 개발 팀장과 아이언소스 루나 전략 파트너십 김단아 매니저가 초청됐으며, 이들은 각각 ‘성공하는 모바일 광고는 소재부터 다릅니다’를 주제로 오는 27일 직접 발표를 진행한다.
아이언소스 코리아 김세준 지사장은 “이번 부산국제광고제를 통해 글로벌 관계자들에게 아이언소스가 그동안 구축해 온 모바일 광고 노하우 및 트렌드를 소개하고, 아이언소스만의 차별화된 포괄적 플랫폼을 널리 알리기 위해 행사 참여를 결정했다”라고 설명하며, “주력 솔루션 홍보와 글로벌 참가자와의 사업적 기회를 모색해 앱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언소스는 기업들에게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앱과 게임을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소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8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9 CES 2025 현장서 유출, 스위치 2 목업 공개됐다
- 10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