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코드, 개발·해외사업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2022.10.24 11:41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베이글코드는 오는 11월 6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 3기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2012년 창업한 모바일게임 개발사 베이글코드는 최근 5년간 연평균 180% 성장하며 지난해 약 81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외형 확장과 내실 성장을 함께 이어가며 2022년 상반기 흑자 전환했으며, 캐주얼 게임 신작 개발과 데이터-드리븐 퍼블리싱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20년부터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채용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번 2022년 3기 공개채용은 개발, 해외사업 부문에서 모집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며, 개발 직군은 모든 서류전형 지원자에게 온라인 코딩테스트 기회를 제공하고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2차 코딩테스트를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의 인턴십 과정에서 다양한 직무 교육을 받는다. 이후 개발 직군은 서버, 클라이언트,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해외사업 직군은 글로벌 프로젝트매니저(PM), 사업개발(BD), 데이터분석(BA), 전략, 게임기획, UA 마케팅 등 역량과 적성에 맞춰 적합한 팀으로 배치된다.
베이글코드는 직원들의 성장을 위한 조직문화, 업무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사내 원어민 영어 강사를 통해 1 대 1 회화수업을 진행하고, 주거지가 먼 직원에게는 오피스텔을 지원한다. 또한 매주 테크 세미나를 진행해 직무에 관계없이 베이글코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개발문화를 만들고 있다.
윤일환 베이글코드 공동대표는 “회사와 직원 모두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전세계 최고 수준의 인재들이 협업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펼치고 싶은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공채 홍보영상은 베이글코드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오늘의 스팀] 희비 엇갈린 POE 2와 마블 라이벌즈
- 3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4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5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6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7 ‘토미에’가 온다! 이토 준지와 만난 데바데
- 8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10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