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멸망에 맞선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정식 출시
2022.11.09 13:49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겨울 바람에 맞춰 갓 오브 워가 돌아왔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9일,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플레이스테이션5와 플레이스테이션4로 정식 출시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의 2018년 출시작 갓 오브 워의 후속작으로, 아스가르드의 군세는 세상을 종말로 이끌 것이라 예언한 전쟁에 대비하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그 과정에서 아버지 크레토스와 사춘기 아들이 된 아트레우스는 아홉 영역을 모두 방문하게 된다. 이들은 라그나로크의 위협이 더욱 가까워지는 것을 체감하며 자신의 안녕과 영역의 안녕 중 하나를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신화적 지형과 북유럽 신, 괴물의 형상을 한 적들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SIEK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고, 오는 30일까지 대대적인 옥외광고 송출을 진행한다. 덧붙여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와 파트너샵 등지에서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연다. 공개된 신규 광고는 개그맨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가 등장해 '자식 자랑'을 주제로 배틀을 이어가는 코믹한 영상으로,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 아버지로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들의 기싸움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먼저 SIEK는 개그맨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가 등장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신작 인기몰이에 나선다. 이번 영상은 자녀를 둔 부모라면 숨기고 싶어도 숨길 수 없는 ‘자식 자랑’을 주제로 유세윤과 송진우가 끝없이 ‘자식 자랑 배틀(Father’s War)’을 이어가는 코믹한 영상이다. 영상에서는 신작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아버지 역할로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들의 기싸움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관련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 주변기기 및 관련 제품들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