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엔투 아트 총괄이 게임 캐릭터 만드는 법 전해준다
2022.11.25 10:4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6일 오후 3시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제 15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개최한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오픈 포럼이다. 작년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 중이다.
올해는 ‘게임 &’를 주제로, 게임 및 타 산업과의 연계 가능성을 모색한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리는 게임콘서트에는 넷마블엔투 이세영 아트 총괄장과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본부 이양환 본부장이 강연자로 참여한다.
먼저 캐릭터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하는 이세영 아트 총괄장은 캐릭터 역사와 종류에 대해 살펴보며 유명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와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이양환 본부장은 글로벌 게임 트렌드와 K-게임산업을 주제로, 국내 게임산업 발전과 새로운 산업환경 도래,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를 살펴보고 향후 국내 게임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강연한다.
게임콘서트는 게임에 관심있는 누구나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더타운 접속 방법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넷마블 게임콘서트 공식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 넷마블 게임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