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4월 28일에 출시 예정인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데드 아일랜드 2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7일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좀비의 사지를 찢는 전투 시스템, 다양한 무기와 오브젝트를 이용한 전술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 영상을 보면, 게임에서 상대하게 될 제각각의 모습을 한 좀비를 처치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 데드 아일랜드 2 (사진출처: 딥 실버 공식 홈페이지)
내년 4월 28일에 출시 예정인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데드 아일랜드 2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7일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좀비의 사지를 찢는 전투 시스템, 다양한 무기와 오브젝트를 이용한 전술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 영상을 보면, 게임에서 상대하게 될 제각각의 모습을 한 좀비를 처치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여기에는 시끄러운 좀비, 해골처럼 보이는 좀비, 초록색 액체를 뱉는 좀비, 거대한 좀비까지 여러 가지 특징을 가진 좀비들이 있다. 이들은 부패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무기로 공격했을 때 각각 다른 이펙트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카타나, 마체테, 검, 망치, 총 등이며 영상에서 전기로도 좀비를 공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좀비에게 물려 감염을 이용해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게임의 배경이 되는 장소는 해변, 마을, 집, 놀이공원, 지하도 등으로 다양하고, 낮과 밤이 구현돼있다.
데드 아일랜드 2는 내년 4월 28일 Xbox 시리즈 X, Xbox One, PS4/5, PC(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 데드 아일랜드 2 게임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PS 공식 유튜브 채널)
▲ 다양한 특징을 가진 좀비 (사진출처: PS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다양한 장소 (사진출처: PS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 오브젝트를 사용해 좀비를 공격할 수도 있다 (사진출처: PS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