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트라우마를 극복하라, 공포게임 '애드 인피니텀' 출시
2023.09.15 21:08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15일 헤카테(Hekate)가 개발한 호러게임 ‘애드 인피니텀(Ad Infinitum)’ PC, PS5 한국어판을 정식 출시했다.
애드 인피니텀은 심리적 공포를 주제로한 호러 어드벤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세계대전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독일군 병사가 되어 정신에 침입하는 기괴한 적들과 싸워야 한다. 독일군 병사는 고향의 집과 제1차 세계 대전 참호에 대한 기억에 갇혔으며, 과거에 대한 기억의 파편을 찾아내어 자신의 인생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다.
주인공은 황폐하고 버려진 저택의 침실에서 소년 시절의 모습으로 깨어난다. 하지만 직후 기괴한 괴물들이 가득한 전쟁터에 남겨진다. 치명적인 함정과 작은 발소리도 놓치지 않는 괴물들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각 괴물의 근원과 동기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퍼즐을 풀어 길을 열어야 한다.
게임을 진행하고 퍼즐을 풀면, 주인공과 가족들에게 벌어진 사건의 진상을 알 수 있는 정보가 주어진다. 주변을 탐험하고 집과 철조망 무인 지대 수수께끼를 해결하면, 전쟁으로 파괴된 주인공과 가족에 대한 전말을 밝혀낼 수 있다..
애드 인피니텀은 15일 PC, PS5, Xbox 시리즈 X/S로 출시됐으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다이렉트 게임즈,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