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스트라이크, 나 혼자 만렙 뉴비 컬래버 시작
2024.08.29 10:50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네이버웹툰 인기작 '나 혼자 만렙 뉴비'의 강진혁이 소울 스트라이크에 찾아온다.
컴투스홀딩스는 29일, 소울 스트라이크와 나 혼자 만렙 뉴비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웹툰 주인공 ‘강진혁’을 비롯, ‘테레사’와 ‘엘리스’ 등 웹툰 내 등장인물이 신화 등급 동료로 등장한다.
신규 캐릭터 강진혁의 ‘이터널 리뎀션’을 비롯, 각 캐릭터가 보유한 특별한 스킬은 소울 스트라이크 만의 스타일로 재현됐다. 신화 스킬 ‘데이 라이트’와 신화 유물 ‘진실의 눈’도 웹툰 속 설정을 기반으로 선보였다. 강진혁은 출석 이벤트 기간 중 7일 간 출석만 하면 모든 유저가 얻을 수 있다.
웹툰의 주무대가 되는 ‘뒤틀린 시련의 탑’은 게임 내 던전으로 재탄생했다. 유저는 총 50층으로 구성된 탑을 오르며 컬래버를 위해 구성된 이야기가 어우러진 7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유저는 던전 진행도에 따라 주요 재화인 에테르와 이벤트 재화 '코인, 마정석' 등을 습득한다. 이 중 코인은 시크릿 상점에서 컬래버레이션 신화 스킬 및 유물, 컬래버 동료 선택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게임성 업그레이드도 이어간다. 우선 유일 장비의 보석 소켓이 확장됐으며, 정복자 스테이지도 기존 6,000단계에서 7,000단계까지 늘렸다. 신규 시즌 패스 ‘푸른 바다 시즌’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소울 스트라이크의 나 혼자 만렙 뉴비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울 스트라이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