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동화풍 MMO '용과 전사' 사전 예약 시작
2024.09.04 17:33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동화풍 분위기를 핵심으로 내세운 웹젠 신작 '용과 전사'가 출시 초읽기에 들어섰다.
웹젠은 4일,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용과 전사’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용과 전사는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는 MMORPG로, 동화풍 애니메이션과 그래픽이 특징이다.
용과 전사는 신들의 전쟁 이후, 사악한 드래곤이 휩쓸어 황폐해진 인간 세계 ‘미드가르드’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힘을 얻은 주인공이 파괴된 마을을 재건하고 감춰진 비밀을 밝혀 나가는 여정에 오른다. 이 과정에서 경쟁 및 협동 콘텐츠 외에도 타이쿤 방식의 하우징 시스템과 낚시 등의 생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최대 3개까지 모든 전투에 직접 참여하고 성장에 따라 외형이 변하는 '페어리 시스템'으로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사전 예약은 크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카오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는 페어리 소환에 필요한 '미미르의 샘물'을 시작으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에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웹젠은 앞으로 ‘용과 전사’의 세부 게임 정보와 서비스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라 밝혔다.
용과 전사 사전 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용과 전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4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설마 또 리포지드? 워크래프트 2 리마스터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