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가능 연마석, 던파 모바일 신규 파밍 던전 연다
2024.10.24 11:2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4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시나리오 던전 흑룡 해적 선단을 업데이트했다.
알톤-미스트, 니톤-플레마 등 총 4개 던전을 플레이하며, 젤바 지역에 갑작스럽게 등장한 흑룡 해적 선단에 맞서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시나리오 던전 완료 시, 스페셜 던전을 포함해 총 5개 파밍 던전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솔라리스, 나이트메어, 빅 포레스트, 되비친 세계 등 2차 각성 시나리오 던전으로 선보인 4개 던전과 스페셜 던전을 파밍 던전으로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파밍 던전 총 10종에서는 5티어 에픽 장비와 함께 스킬룬, 거래 가능한 '연마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룬 각인 시스템을 추가했다. 룬 각인을 통해 보유한 특정 스킬룬을 소모하면, 각인된 스킬룬 특성에 따라 스킬 공격력 증가/속성 강화 증가 등 다양한 추가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21일까지 보유한 장비 티어를 유지하며 동일한 부위의 다른 장비로 변환할 수 있는 장비 변환 이벤트를 한다. 같은 기간에 흔적 이벤트를 통해 던전 플레이 등 특정 임무를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 '수상한 흔적'을 획득할 수 있다. 흔적은 이벤트 상점에서 65레벨 2티어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다차원 큐브 조각 등과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3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4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5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6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7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8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9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10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