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지난 11월 30일 엘소드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2: 드리미 스테이지' 콘서트 상영을 시작했다. CGV영등포에서 열린 첫 콘서트에는 400여 명이 방문했다. 4년 반 만에 돌아온 엘소드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의 트리니티에이스, 메가 케이크, 메이즈, 얼터 크라운 4개 유닛이 컴백곡과 후속곡 등을 선보였다
▲ 엘스타 2 콘서트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11월 30일 엘소드(Elsword)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2: 드리미 스테이지(Dreamy Stage)' 콘서트 상영을 시작했다.
CGV영등포에서 열린 첫 콘서트에는 400여 명이 방문했다. 4년 반 만에 돌아온 엘소드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의 트리니티에이스, 메가 케이크, 메이즈, 얼터 크라운 4개 유닛이 컴백곡과 후속곡 등을 선보였다.
트리니티에이스는 다이브(DIVE)와 스타라이트(Starlight), 메가 케이크는 H2H(하트 투 하트, Heart to Heart)와 '디저트 온 유(Dessert on you), 메이즈는 블라인드 러브(Blind Love)와 '위 네버 스탑(WE NEVER STOP), 얼터 크라운은 더 퀸(The Queen)과 이 하루 (Find my way)를 불렀다.
이와 함께 엘스타 멤버 16인 전원이 출연한 크리스마스 무대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곡 '기다려준 너에게 (To You)'로 무대를 마무리했다. 상영 후에는 쿠키 영상으로 엘스타 멤버들의 백스테이지 보이스를 선보였다. 관객들은 응원봉을 흔들며 엘스타 컴백을 반겼고, 포토카드를 교환하고 포토존에서 촬영도 했다.
엘소드 이동신 디렉터는 상영 전 무대 인사에서 "4년 반 만에 엘스타를 다시 이용자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CGV 콘서트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모쪼록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엘스타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엘스타 2: 드리미 스테이지는 오는 15일까지 매주 금, 토, 일에 상영한다. 관람객에게 매주 다른 포토카드와 관람 특전을 제공한다. 또, 오는 7일 CGV대구한일에서도 이동신 디렉터가 무대 인사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