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거래소 추가, 나이트 크로우 개발 로드맵 공개
2025.01.03 12:27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15번째 개발자 서신을 통해 2025년 개발 및 운영 계획 일정을 공개했다.
우선 위메이드는 각 서버 간의 시세 안정화와 아이템 공급 부족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월드 거래소를 추가할 계획이다. 나이트 크로우 개발팀은 "작년 초에 비해 서버간 시세 차이가 완화됐지만, 여전히 서버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은 품목들이 있다"라며, "이러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월드 거래소 동작 방식과 거래 가능한 아이템은 추후 안내한다.
또한 수호정령, 인스턴트 파티 등 추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낮은 레벨 던전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수호정령 외 추가로 성장한 수호정령에게는 던전 탐사 기능이 추가된다. 또한 인스턴스 파티 콘텐츠를 새롭게 업데이트한다. 파티 생성과 매칭을 월드 서버 단위로 확장해 이용자들에게 추가적인 PvP와 PvE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나이트 크로우는 4차 전직 이후의 성장 시스템, 불멸 등급 등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많은 유저들이 4차 전직을 이미 완료한 만큼, 클래스 업그레이드에 대한 수요가 많다. 개발진은 "추가적인 전직을 통한 성장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고민 중이다"라고 전했다.
나이트 크로우 2025년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오늘의 스팀] 테라리아 만난 팰월드, 반응 ‘미지근’
-
3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4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5
AI를 TRPG '게임 마스터'로 만들어보자
-
6
'압긍' 오리 탐정 추리게임, 한국어 패치 배포
-
7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8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9
최대 95%까지, 스팀 여름 할인 축제 시작
-
10
최대 96% 할인, 다이렉트 게임즈 여름 프로모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