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저니 오브 모나크' 룬·마법인형 공방 업데이트
2025.01.15 12:14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25 View
엔씨소프트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장비 ‘룬’과 생산 시설 ‘마법인형 공방’을 업데이트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신규 장비 ‘룬’을 추가했다. 룬은 2,000 스테이지 클리어 시 자동으로 해방돼 군주에게 장착된다. 룬은 ‘룬 승급석’을 사용해 일반부터 고급, 희귀, 영웅, 전설 등급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강화는 ‘룬 강화 마법 주문서’을 통해 가능하다. 다른 장비들과 동일하게 강화 보호 횟수가 존재하며, 소진 시 파손된다. 파손된 룬은 ‘룬 보호 주문서’를 통해 복구할 수 있다.
새로운 생산 시설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영지에 추가된 ‘마법인형 공방’을 통해 ▲주사위 ▲용기의 물약 ▲룬 승급석 등 성장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다. 마법인형 공방은 광산 레벨 3 달성 시 개방되며, ▲커츠 ▲바포메트 ▲데스나이트 ▲크라켄 등의 마법인형을 배치해 생산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마법인형의 레벨 초기화와 혈맹 던전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회상의 태엽’ 아이템을 이용해 2레벨 이상 마법인형의 레벨을 초기화할 수 있다. 회상의 태엽은 상점에서 획득 가능하다. 물속성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혈맹 던전 ‘몽환의 낙원 – 물’도 추가됐다. 제한 시간 내 가장 많은 피해를 누적하는 것이 목표이며, 점수에 따라 혈맹 주화를 제공한다.
편의성 개선 사항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군주 및 파티원의 디버프로 잃은 능력치가 표시되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광고 제거권을 소지한 이용자의 일일 버프가 상시 적용되도록 개선했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2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3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4 ‘마크 정신적 후속작’ 언급했던 노치, 결국 제작 철회
- 5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6 시리즈 첫 오리지널 주인공, 진·삼국무쌍 오리진
- 7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8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9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
- 10 한정 굿즈 판매, 명일방주 애니플러스 카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