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에서 영웅으로, 마영전 신규 캐릭터 '네반' 등장
2025.01.16 18:3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30 View
넥슨은 16일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영웅 '네반'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의 힘을 다루는 신규 영웅 '네반'을 선보였다. 전용 무기인 홀리파이크로 성기사 특유의 마법과 혼합된 액션을 구사하며, 신성을 방출하는 강력한 일격을 가한다.
최종 대미지를 상승시키는 액티브: 에테리얼 웨이브, 빠르게 회전하며 연속 공격을 펼치는 액티브: 제미니 스파이럴, 일정 시간 동안 신의 힘으로 육체를 강화할 수 있는 액티브: 디바인 디센던트 등 여러 스킬을 보유했다.
또, 여신 네반 의상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인간 네반만의 특징을 살려 재해석한 전용 방어구 스탈 스키아와 성기사들의 복식 콘셉트로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라다이르 오르칸을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엑스트라 레이드 '탐욕의 연회장'이 추가됐다. 끝없는 배고픔이라는 저주로 인해 강력한 공격을 퍼부으며 연회장을 배회하는 신규 보스 '고르바스'와의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3월 21일까지 매일 전투 완수 AP 2배, 전투 완수 경험치 1.5배 등을 제공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25 골든타임 능력치 견장, 퍼거스의 특별한 +1 강화 쿠폰, 전용 장비 아바타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25’ 골든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2월 20일까지 신규 영웅 '네반'을 생성하거나, 30레벨 이하 캐릭터로 접속 시 20레벨 달성 상자, AP 1000 캡슐(증정), 케아라의 특별한 피로회복제(귀속) (5개)로 구성된 '신성한 여정 레벨업 상자'를 지급한다.
20레벨 달성 상자를 개봉하면 특정 레벨 구간에서 개봉할 수 있는 레벨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80레벨 달성 상자부터는 신성한 여정의 축복 쿠폰을 함께 제공하며, 네반으로 플레이 시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수집한 신성한 여정의 축복 쿠폰은 교환상점에서 스탈 스키아 일반 장비 상자, +12 오르나 방어구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월 27일까지 15주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30분 접속 유지 시 출석 체크가 완료되며, 포장된 팝업북 (ID 공유 가능), 전용 장비 아바타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PS 스토어에 ‘동물의 숲’ 유사게임이 등장했다
- 2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적용된 '갓겜' 10선
- 3 [오늘의 스팀] 림버스 컴퍼니, 동접 최고 기록 경신
- 4 몰래 하기 좋은 목욕탕 관리 게임, '애니멀 스파' 공개
- 5 발라트로 모바일, 전체이용가에서 청불로 등급 변경
- 6 패스 오브 엑자일 2, 엔드게임 보상 증가한다
- 7 무기고 추가, 디아 4 '마녀술의 시즌' 22일 시작된다
- 8 법적대응까지, 스퀘어에닉스 ‘갑질 고객’ 참지 않는다
- 9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찍은 진·삼국무쌍 오리진
- 10 로그라이크+오토체스, 더 라스트 플레임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