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13일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지스타 참가를 기념해 특별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는 모바일·PC로 개발 중인 로그라이트 액션 RPG 신작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며, 원작에서 상세히 묘사되지 않았던 '윤회의 잔'을 사용해 과거로 돌아간 성진우가 차원에 틈에서 보낸 27년간의 군주 전쟁을 다룬다
▲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3일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지스타 참가를 기념해 특별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는 모바일·PC로 개발 중인 로그라이트 액션 RPG 신작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며, 원작에서 상세히 묘사되지 않았던 '윤회의 잔'을 사용해 과거로 돌아간 성진우가 차원에 틈에서 보낸 27년간의 군주 전쟁을 다룬다.
▲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오프닝 영상 (영상제공: 넷마블)
오프닝 영상은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A-1 픽쳐스’와 협업해 제작했다. 모든 전쟁을 끝낸 ‘성진우’가 싸움에서 희생된 사람을 살리기 위해 시간을 되돌린 후 ‘차원의 틈새’로 들어가 군주와의 싸움을 시작하는 서사를 확인할 수 있다. 그 이후는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메인 스토리를 통해 풀어낸다.
여기에 게임 내 영상으로 만든 프로모션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X(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