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멀티미디어학회 초청, FXGear 추계학술대회서 전시
2012.11.16 18:44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초청으로 추계학술대회에 참석해 CG 소프트웨어를 전시하는 에프엑스기어
CG제작 전문기업 에프엑스기어는 금일(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에서 열리는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12년 추계학술대회에 참석해 자사의 CG 소프트웨어를 전시한다.
에프엑스기어의 이번 추계학술대회 전시는 한국멀티미디어학회의 초청으로 이루어졌다.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관계자는 “에프엑스기어가 지금까지 보여준 세계시장에서의 성과와 CG 소프트웨어의 기술적 완성도를 높이 평가하여 이번 초청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전시되는 제품은 에프엑스기어의 대표 CG 소프트웨어로 세계 최초로 완벽하게 분산병렬처리를 하는 유체 시뮬레이터 플럭스(Flux), 의상시뮬레이터 퀄로스(Qualoth), 헤어 시뮬레이터 에프엑스헤어(FXHair), 게임캐릭터 의상저작 툴 이지클로스(ezCloth)등 총 4개이다. 학술대회가 진행되는 현장에는 에프엑기어의 홍보영상이 상영되고 학계 및 업계관계자들이 에프엑스기어의 CG 소프트웨어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도록 PC를 설치할 예정이다.
에프엑스기어의 CG 소프트웨어들은 '아이스에이지'로 유명한 블루스카이와 CJ파워캐스트를 비롯 국내외 메이저 스튜디오에서 사용 중이며 엔씨소프트 등의 게임개발사에서도 에프엑스기어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세계 게임 유저들에게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선사하고 있다.
에프엑스기어의 이창환 대표는 “에프엑스기어와 한국멀티미디어학회는 상호협력과 기술적 교류를 통해 국내 멀티미디어 인프라 및 기술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 앞으로도 에프엑스기어는 학계와 꾸준한 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멀티미디어학회는 1997년 설립되어 15년 동안 다양한 국내외 학술행사, 심포지움, 세미나 등을 통해 멀티미디어 분야의 핵심기술 개발 및 보급∙확산에 기여해 왔다. 이번 2012년 추계학술대회는 에프엑스기어와 함께 엔비디아도 후원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