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인체공학적 기계식 키패드 '오브위버' 출시
2013.01.07 18:3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레이저의 기계식 키패드 '오브위버' (사진제공: 레이저)
레이저는 토너먼트용 제어장치를 비롯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개인 설정이 가능한 게임용 기계식 키패드 레이저 오브위버(Razer Orbweaver)의 출시를 발표했다.
레이저 오브위버는 20개의 기계식 키와 프로그램이 가능한 8방향 엄지 패드에 무제한의 명령을 지정할 수 있다. 또한 50g의 작동력만으로 입력이 가능한 기계식 키를 사용해 손가락이 움직이는 속도만큼이나 빠르게 명령을 실행하여 그 어떤 적의 반응보다도 먼저 움직일 수 있다. 오브위버의 엄지패드는 기본적인 방향 키 또는 다양한 조합을 위해 보조 키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레이저 오브위버는 게이머가 효율적으로 다수의 스펠과 매크로를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레이저 오브위버는 이전 게이밍 키패드 기술력을 한 층 끌어올려 조절 가능한 엄지, 손바닥 및 손목 패드를 장착, 편안함 속에서 장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각 패드는 앞-뒤 이동과 기울기 조정을 통해 사용자의 손 모양과 크기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게이머는 완벽한 맞춤 키패드의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레이저 오브위버 키패드는 게이머를 위한 최강의 전투용 갑옷 장갑과도 같다”며 “게임 속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파괴 명령을 내리며 그 순간마다 손으로 전해지는 느낌은 감동에 가깝다. 또한, 기계식 키 디자인에서만 가능한 키의 감촉과 빠른 작동기능은 게이머에게 큰 만족감과 함께 게임상에서의 경쟁적 우위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中 진출 앞둔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글로벌 IP 만든다”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