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표 무협 '절대쌍교' 웹 MMORPG로 즐긴다
2013.07.08 17:26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웹 MMORPG '절대쌍교'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3D 웹 MMORPG ‘절대쌍교’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한다고 8일 밝혔다.
‘절대쌍교’는 중화권을 휩쓸고 있는 대작 무협게임으로, 양조위와 유덕화 등 최고의 배우들이 열연했던 ‘절대쌍교’ 무협 영화를 토대로 쿤룬에서 자체 개발한 한 편의 시네마틱 무협 3D 웹 MMORPG이다.
특히, 이 게임은 무협드라마와 영화에서 보던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는 스킬 조합 시스템, 고룡의 소설과 영화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풍부한 스토리 퀘스트, 유니티 3D엔진 사용으로 클라이언트 게임과 흡사한 그래픽 수준을 갖췄다. 특히, 혼자서도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는 협객 시스템, 편리하게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자동이동 및 전투 시스템, 한 캐릭터로 모든 무기와 직업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무기 자유도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한다.
쿤룬코리아는 ‘절대쌍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룡의 무협 스토리, 게임소개, 게임가이드, 게임특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자들간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게시판 등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도지웅 실장은 “7월 중 실시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절대쌍교의 게임 정보를 미리 확인 하실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 며,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게임 테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zd.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5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6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7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8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9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10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