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국제 서버패권전 열기 속 신서버 '문원' 오픈
2013.09.27 10:37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신규 서버 '문원'을 오픈한 '웹삼국지2' (사진 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는 26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의 호응에 힘입어 신규 서버 '문원'을 오픈하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원'은 위나라 조조가 총애했던 장수 '장료'의 자로, 이번 신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기프트카드 100만원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삼국지2'는 최근 한국, 중국, 대만 유저가 대결할 수 있는 국제 서버패권전을 선보였으며,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 중이다. 또 PVP 및 RVR을 비롯해 동맹시스템을 강화하고 신규 서비스 구궁시스템 추가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와 신규 콘텐츠 확장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지난 25일부터 본격 대결이 시작된 국제 서버패권전에서 중국 대만 게이머들이 한국의 게이머들을 따라잡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등 게임 내 흥미로운 이슈가 지속되고 있다"며, "웹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간다는 각오로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게임 내 이벤트를 활성화해 롱런의 기틀을 다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