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코리아, 문제 발생한 .hack Vol.1 OVA DVD 교환 결정
2003.10.30 20:55게임메카 박진호
반다이코리아는 자사가 발매하고 텔미정보통신이 유통 중인 PS2용 게임 타이틀 ‘.hack Vol.1 감염확대(이하 .hack Vol.1)’ 한글판에 동봉된 OVA DVD에 문제가 있음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이번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빠른 시일 내에 ‘.hack Vol.1’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문제점을 수정한 OVA DVD로 교환해주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생한 문제점은 지난 10월 22일 발매된 ‘.hack Vol.1’의 OVA DVD인 ‘.hack // 리미널리티(Liminality)’를 PS2에 넣고 3번째 챕터를 실행하면 챕터 중간에서 노란 색 점들이 화면 전체에 약 1분가량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현상으로 일반 DVD플레이어나 PC용 DVD드라이브 등에서는 발생하지 않으며 PS2에서 구동할 때만 발생한다.
또한 모든 PS2 기종에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며, 구형 기종이거나 혹은 렌즈부의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발생될 확률이 높고 해당 기종에서도 항상 나타나는 것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OVA DVD 제작사측에서는 “아날로그 방식의 비디오테이프와 달리 디지털 방식의 DVD는 모든 DVD플레이어에서 100% 호환, 구동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A사의 DVD플레이어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는 DVD가 B사의 DVD플레이어에서 구동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며 “이 현상에 대한 직접적인 원인은 아직 확실하게 규명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hack Vol.1 감염확대’를 구입한 고객 중 OVA DVD의 교환을 원하는 사람은 CJ택배(전화: 1588-5353, 홈페이지: www.cjgls.com)를 통해 텔미정보통신(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70-5번지 우림 e-BIZ 센터 5층 501호 텔미정보통신 고객지원팀 앞)으로 본인의 OVA DVD를 착불 형태로 보내면 OVA DVD 제작이 완료되는 시점에 맞춰 새로운 OVA DVD를 고객에게 반송한다고 한다.
OVA DVD 교환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텔미정보통신 고객지원팀(전화: 080-711-7007)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