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겨울방학 대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05.11.22 16:49게임메카 박진호
국민 온라인 FPS게임 스페셜포스가 `건빵PC방 전용맵`, `주무기 및 보조무기`, `특수임무모드` 등을 골자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아이템은 ‘Galil’ 라이플 총, ‘RGD5’ 수류탄, 특수 전투화 등 3가지. 특히 RGD5’ 수류탄은 구 동독에서 만들어진 TNT 내장 수류탄으로 강력한 파괴력뿐 아니라 약 4~50미터를 투척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주무기인 ‘Galil’ 라이플 총은 이스라엘의 대표적인 돌격 소총으로 매우 강력한 파워와 연사속도를 자랑한다.
또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유저의 의견을 수렴한 ‘특수임무’ 모드를 추가해 기존 FPS와 차별화된 ‘스페셜포스’만의 재미 요소를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특수임무’모드는 팀과 개인 모두에게 랜덤하게 부여되는 게임 속의 또 하나의 미션으로 ‘3점차 이상으로 승리하시오’(팀 특수임무), ‘상대편 아무개를 사살하시오’(개인 특수임무) 등 다양한 게임 속 미션을 통해 단순하게 게임을 즐기는 것 이상의 재미 요소를 제공받게 된다.
‘스페셜포스’에서는 이번에 추가되는 1차 미션뿐 아니라 향후 다양한 ‘특수임무’ 미션의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미션에 성공한 팀 혹은 개인에게는 미션의 난이도에 따라 50~200 SP와 포인트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PC방 대회시스템인 ‘건빵 PC방’에 대회 전용 맵 ‘프레데터 B’를 추가했다.
네오위즈 SF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스페셜포스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 그리고 PC방 파트너와 함께 호흡하면서 발전하는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늘 외부 의견에 귀 기울이며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
-
9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10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