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오스온라인, 22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2006.09.21 10:36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CJ인터넷은 전략 온라인 게임 테오스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오는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오스는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RPG와 상황에 맞춰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 RTS의 특징이 조합된 온라인 게임으로 그리스 신화의 발생지인 크레타섬과 그리스 본토를 배경으로 하고있다.
또, 대지의 여신 가이아의 명을 받은 정령 SON이 퀘스트를 통해 점점 성장하면서 유명한 영웅들과 신들의 힘을 얻게 된다는 줄거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씬 에디터(Scene Editor)’라는 기능을 온라인 게임에서는 최초로 도입, 각 단계의 퀘스트와 스토리를 애니메이션과 음성으로 전달해 그리스 신화 퀘스트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오랜 준비 끝에 테오스가 드디어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테오스만의 다채로운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오스는 오픈 베타 테스트와 함께 스승과 제자 맺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승(멘토)과 제자(멘티) 관계를 맺으면 게임상에서 축복 포인트와 추첨을 통해 X-BOX와 그리스 신화 전집 등 선물이 제공된다.
테오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heosonl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