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오스, 산타와 함께 ‘메리 테오스마스’ 이벤트
2006.12.22 14:54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CJ인터넷이 퍼블리싱하고 아라마루가 개발한 전략 온라인게임 ‘테오스’에서 산타와 함께 하는 ‘메리 테오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메리 테오스마스’ 이벤트는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산타의 요청이 담긴 세 가지 특별 퀘스트를 실행하면 크리스마스 관련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첫 번째 퀘스트에서는 얼음 골램을 물리치고 얼음 조각 10개를 산타에게 가져다 주면 크리스마스 기념 사탕 10개를 보상해 준다. 크리스마스 기념 사탕은 회복아이템으로 각종 능력치 향상에 사용될 수 있다.
두 번째 퀘스트는 집나간 루돌프를 찾아다 주는 것으로 이를 실행하면 회복아이템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 5개를 선물로 준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퀘스트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X-MAS 글자 재료를 전부 모아오면 마법의 산타 변신 아이템으로 교환해 준다.
세 가지 특별 퀘스트는 테오스 이벤트 전문 NPC 아르테미스를 통해 받을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전부 소멸된다. 아울러, 산타에게 제공 받은 마법의 산타 변신 아이템은 횟수에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캐릭터가 기존에 착용한 세트 능력치는 그대로 유지된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3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4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5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6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9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10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