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캠퍼스닷컴, 3D 낚시 게임 ‘피싱온’ 퍼블리싱 계약
2006.12.27 16:2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온네트USA는 미국 현지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스캠퍼스닷컴(www.gamescampus.com)을 통해 국내 낚시 게임인 ‘피싱온’을 퍼블리싱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피싱온`은 베토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파란이 서비스하고 있는 세계 최초의 3D MMO 낚시 게임으로, 토너먼트, 배틀피싱 등 다양한 게임 방식을 갖춰 2006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베토인터렉티브는 온네트USA와 `피싱온` 서비스에 대한 계약금 및 수익에 대한 러닝 로열티를 지급받는 형태로 계약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온네트USA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스캠퍼스닷컴은 지난 9월 오픈한 이래로, 정통 골프 게임인 ‘샷온라인’과 태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무협 RPG ‘시아’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에듀박스가 개발한 교육용 논리수학게임 ‘배틀스도쿠’를 서비스하기로 계약을 마친 상태이다. 북미 시장의 게임 퍼블리셔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온네트USA는 계속적인 게임 컨텐츠 발굴과 서비스로 국내의 뛰어난 게임을 북미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베토인터렉티브의 김지택 대표이사는 “온네트USA의 운영 및 마케팅 능력을 높이 사고 있으며, `샷온라인`과 마찬가지로 성공 모델로 자리 잡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고 밝히고 “일본 쇼에이샤와의 계약에 이은 미국 시장 진출을 발판으로 유럽, 동남아 및 남미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피싱온`은 내년 3월 미국 현지에서 클로즈베타테스트 진행을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4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굿즈 수집과 시연 다 잡는 지스타 2024 관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