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겨울방학 특급 이벤트 실시
2007.01.16 17:44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마비노기(www.mabinogi.com)`에서 겨울방학 특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29일까지 `마비노기`에서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에만 사용 가능한 ‘아이스 소드’ 제작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이스 소드’ 아이템은 게임 내 ‘피시스 설원’ 지역에서 몬스터가 드롭하는 ‘서리의 결정’ 아이템과 ‘레우스 강’에서 낚시 스킬을 통해 낚을 수 있는 ‘얼음 조각’을 구한 뒤, 두 가지 아이템을 ‘핸디크래프트 스킬’로 조합해 제작할 수 있다. 이때 특히 희귀(레어) 아이템인 ‘빛나는 서리의 결정’을 ‘얼음 조각’과 조합하면 밤에도 빛을 발하는 ‘아이스 소드’ 제작이 가능하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정액 서비스, 프리미엄 PC방 서비스 또는 쿠폰을 이용하고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가장 큰 얼음 조각 낚시’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울프’, ‘베어’, ‘골렘’ 서버 그룹과 ‘류트’, ‘만돌린’, ‘하프’ 서버 그룹, 이렇게 두 그룹으로 나누어, 서버 그룹 별로 낚은 ‘얼음 조각’의 크기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얼음 조각’의 크기가 큰 유저 상위 180명에게는 ‘신규 라운드 실드’, ‘키린 의상 세트’, ‘반짝이는 낚싯대’ 아이템 등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본격적인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이번 이벤트들이 `마비노기` 유저들의 겨울을 따뜻하고 즐겁게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6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10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