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온라인게임 테오스, 평생무료서비스
2007.01.30 15:46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CJ인터넷이 퍼블리싱하고 아라마루가 개발한 전략 온라인 게임 테오스가 30일 평생 무료 선언을 하고 아이템샵을 오픈한다.
아이템샵 오픈과 함께, 1차적으로 출시되는 아이템은 소모성과 장비, 기간제 아이템 총 13종으로 게임 시스템적인 보조역할을 한다.
특히, 이중에서 ‘손주머니’와 ‘가이아의 숨결’ 아이템은 게임에 대한 편의성을 더욱 증대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손주머니’는 인벤토리 영구 증가 아이템으로 그 동안 테오스를 플레이 하면서 부족했던 조합 재료 및 세트 장비 부품들의 보관공간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
게이머의 상황에 따라 48칸에서 144칸까지 확장이 가능하며, 기간은 영구적이다.
이와 함께, ‘가이아의 숨결’은 언제 어디서나 HP와 MP가 100%로 복원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축복이 부족해도 부활이 가능하고 고 난이도의 퀘스트 공략을 더욱 쉽고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게 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아이템샵을 통해 보다 다양한 플레이 전개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템샵과 곧 오픈될 예정인 황금사과 업데이트를 통해 테오스만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인터넷은 테오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공개하고, 게이머들의 재미와 편의를 강화할 예정이다.
아이템 오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heosonl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3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4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5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6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7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8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9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10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