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 5차 클로즈베타테스터 모집
2007.06.21 17:41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엔로그 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Darkness And Light(이하DAL)`의 5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6월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5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는PVM (Player Versus Monster) 모드가 새로이 추가 되었으며 친구등록 기능도 구현 되었다. 또한 2종의 신규 캐릭터와 PVM 모드 전용 맵이 추가되었다. 특히 새로이 추가되는 PVM 모드는 지금까지와 같이 플레이어들끼리 서로의 실력을 겨루는 방식이 아닌 플레이어들이 한 진영을 선택하여 또 다른 진영인 컴퓨터를 상대하는 모드로, 몰려오는 몬스터로부터 12명의 플레이어가 본진을 방어하면서 상대편 진영과 영웅을 공략함으로써 보다 쉽게 DAL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이번 5차 클로즈베타테스트는 새로이 추가되는 PvM모드 밸런스와 버그 테스트를 중심으로 테스트 할 예정이다.
5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일정은 오는 6월 26일(화)부터 7월 2일(월)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후 3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서버를 오픈 한다. 6월 18일부터 DAL 홈페이지(www.onlinedal.co.kr) 를 통해 홈페이지 가입 및 5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신청이 가능하며 기존 클로즈 베타 테스터는 별도의 절차 없이 테스트에 참가 할 수 있다.
|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7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8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9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10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