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무한배틀 RED,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2007.07.20 14:26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버디게임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트리트 무한배틀 ‘레드(RED)’의 오픈베타테스트를 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RED’는 개성 넘치는 천사들이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내는 2D 쿼터뷰 액션 슈팅게임으로, 주변사물과 무기, 팀원간의 캐릭터 조합에 따른 다양한 전략전술과 독특한 3D 효과 등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3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방어전(협동모드)’은 기존 대전게임에만 익숙해있던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움을 주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버디게임즈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 “RED는 간편한 키 조작을 통해 즐길 수 있는 신나고 화려한 액션 슈팅 게임”이라며 “올 여름 RED에서 4명의 천사와 함께 시원한 슈팅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천의전쟁’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 판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팟 셔플, 소니 사이버샷, Xbox360 등을 지급하는 ‘천상천하 경품남발’ 이벤트, 오픈베타테스트 동영상에 댓글을 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버디상품권을 지급하는 ‘우리가 레드 평가단’ 이벤트 등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RED’ 공식 홈페이지 (red.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7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8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9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10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