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다운, 전국대회 개최
2007.08.30 17:19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FPS 게임 ‘테이크다운’ (www.takedown.co.kr) 이 오는 9월 1일과 2일에 부천 문화 IT 엑스포(BCX) 에서 최고의 명사수를 가린다.
‘테이크다운’ 첫 번째 전국대회인 이번 대회는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올라 온 전국 16개팀이 참가하며, 주말 동안 부천 문화 IT 엑스포(BCX)가 진행되는 복사골 문화센터에서 본선전과 결승전이 모두 치뤄진다.
이번 대회 1위 팀에게는 경기도지사상과 상금 300만원이, 2위 팀에게는 부천시장상과150만원의 상금이, 3위 팀에게는 한빛소프트대표상과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테이크다운’은 대회가 펼쳐지는 주말 동안 경기장을 방문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통카드 교환권을 출력하여 경기장 내 테이크다운 체험존을 방문하는 유저에게 선착순으로 교통카드 총 100장을 제공하며, 체험존에서 5분 안에 울트라킬을 성공하면 테이크다운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핸드폰고리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테이크다운 대회와 관련된 행사장 사진 및 동영상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에게는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테이크다운은 이번 전국대회를 시작으로 지역에 상관없이 많은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