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오브아너 에어본, Xbox360 출시!
2007.09.17 17:51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EA코리아는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메달오브아너의 최신작 ‘메달오브아너 에어본’을 Xbox360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달오브아너 에어본’은 이미 PC로 발매되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FPS 게임 사상 최초의 낙하의 개념을 도입한 게임이다. C-47를 타고 도착한 공수부대가 전장으로 투입되며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은 낙하 지점의 첫 발걸음으로부터 자신의 운명이 결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메달오브아너 에어본’은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게임 중 가장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는 메달오브아너 시리즈답게, 2차 대전의 영국 및 독일 등 유럽 곳곳의 전장을 직접 취재하고 고증을 통해 전장의 지리적 배경을 재현했다. 뿐만 아니라 전체 자막 한글화를 통해 지명, 무기 명칭 등을 적절하게 표현하여 한글화에 있어서도 고증을 통한 사실성을 추구했다.
음악에 있어서는 서사적이며 웅장한 분위기를 위해 64인 현악 오케스트라를 도입하여 전장의 분위기를 한층 살렸으며 담당 주제곡과 모든 음악의 작곡은 로스트, 엘리어스, 미션임파서블3, 인크레더블, 최근에는 라따뚜이로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주제곡을 작곡한 마이클 지아치노가 맡았다.
또한, Xbox360용으로 발매되는 ‘메달오브아너 에어본’은 Xbox live를 통해서 이미지와 맵 등 다양한 요소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된다.
EA 코리아의 패키지 총괄, 변지환 본부장은 “메달오브아너는 게임이기 이전에 역사의 드라마를 묘사한 가장 사실적인 게임이다. 앞으로 EA는 게임과 현실을 접목시킨 다양한 게임들을 발매할 예정이다.”라고 발매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달오브아너 에어본’은 Xbox360 버전으로, 15세 이용가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다. ‘메달오브아너 에어본’은 11월 중에 PS3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