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6 천공의 궤적, 세번째시리즈 정식서비스
2007.09.21 16:54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아루온게임즈는 `영웅전설6 천공의 궤적 TC`(이하 영전6 TC)의 정식서비스 시작했다.
아루온닷컴 신규 컨텐츠 ‘영전6 TC’는 일본 게임 개발사 팔콤의 영웅전설 시리즈 중 지난 2007년 6월에 발매된 최근작으로 이전 시리즈인 영웅전설6 FC, SC에 이른 세번째 작품이다.
영웅전설6 시리즈 3번째 이야기인 ‘영전6 TC’는 주인공 요슈아, 에스텔을 케빈으로 전격 교체하면서 일본 현지 발매이전부터 많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재를 모았던 작품으로, 음성지원, 아츠크래프트 이팩트, 파티시스템 등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영웅전설 시리즈의 명성다운 탄탄한 스토리로 이루어져있다.
‘영전6 TC’ 한글화 작업을 총괄한 신유미 이사는 “빠른 한글화보다 정확한 한글화에 중점을 두고 작업하였다. 단어 하나하나의 정확한 의미를 파악하기 위해 현지 스텝과 협의했고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새롭게 단장한 사이트를 통해 영웅전설 시리즈 최신작을 서비스하고 보다 낳은 서비스 환경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아루온게임즈는 게임 컨텐츠와 광고를 분리해, 기존 게임 내 PPL 형태의 광고 방식의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광고 송출로 인한 게임성 훼손, PPL을 위한 추가적인 게임 개발 리소스 투입 등의 문제점을 해결했으며, 특히 지역, 연령, 성별에 맞는 완벽한 타겟팅 광고 송출을 통해 온라인 광고 기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바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