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전투맵, 스페셜포스에서 부활하다
2007.12.12 19:09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스페셜포스’에 원년 국산 FPS 게임 ‘카르마온라인’의 전투맵이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컨텐츠 팩토리(Factory)맵은 카르마에서 가장 인기있던 전투맵으로 보다 발전된 그래픽과 이펙트 효과로 스페셜포스에서 재탄생 됐다. 양진영의 동선과 접전 지역이 짜임새 있게 구현되어 실시간 전투의 매력을 느끼기에 적합한 맵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팀데스매치 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어 빠른 게임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페셜포스 저격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총기 중 하나인 PSG-1의 신규 버전도 추가되었다.
한편, ‘카르마온라인’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으로 지난 2002년 서비스 시작 후 4년간 큰 인기를 끌며 국내 FPS게임 장르에 새바람을 일으켰다. 아직도 ‘카르마온라인’을 잊지 못하는 팬들이 부활 운동을 추진하고 있을 정도로 마니아층도 확보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스페셜포스 사업팀 김경덕 팀장은 “카르마에서 가장 인기있던 전투맵을 스페셜포스에서 즐길수 있게 되어, FPS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보다 안정된 서비스와 다양한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로 대표 FPS게임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팩토리(Factory)맵 업데이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sf.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5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6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7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니케보다 유명해진 '도로롱' 액션 피규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