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G8S2 업데이트 실시
2008.01.30 16:25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넥슨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마비노기(www.mabinogi.com)’의 여덟 번째 제네레이션의 두 번째 시즌(이하 G8S2) 업데이트를 금일 실시한다.
이번 시즌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및 무기, 새로운 무기 개조 시스템 등이 추가되며 하우징 시스템이 개선된다.
일정 이상 누적 레벨에 도달한 유저들만 입장 가능한 ‘하드모드’ 던전은 기존 던전에 비해 강력한 몬스터들이 기다리고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종류의 신규 원드 계열 무기가 추가되며, 무기 개조 시스템이 개선돼 한계 회차까지 개조한 무기를 ‘보석’ 아이템을 활용해 추가 개조할 수 있다.
유저 편의성을 강화한 하우징 시스템에서는 입찰 정보 게시판이 추가돼 입찰 중인 집들의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 할 수 있고, 하우징 금고에서 마을 은행으로 직접 금액 송금이 가능하게 된다.
이 밖에도, 양손검의 성능이 향상되고 게임 내 마을인 ‘티르코네일’의 아르바이트 보상이 강화된다.
마비노기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 ‘READY TO FIGH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하드모드 던전을 1회 이상 완수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을 비롯, 엑스캔버스 LCD TV, 아이팟 터치,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0일 오후 5시부터 5시간 동안 경험치 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