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펠로우즈, 설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08.01.31 11:54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봇대전 액션게임 ‘버즈펠로우즈(buzz.windyzone.com)’에 설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데스매치 중심으로 이루어져있던 UI가 미션모드 중심으로 변경되며, 미션 난이도 및 미션별 보상아이템이 조정된다.
또, 유저들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이 추가된다. 기존 데스매치 모드에서 일정 횟수 이상 플레이할 경우 제공되었던 ‘허둥지둥 영어공부’, ‘동전먹기 스피드왕’ 등의 돌발미션이 미니 게임 형식으로 제공돼 언제든지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1종의 캐릭터, 3종의 파워아이템, 1종의 강화아이템, 1종의 보상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되는 등 유저들의 재미와 편의성을 제공하는 콘텐츠들도 대거 업데이트 된다.
다양한 설 맞이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12일까지 게임 내 총 5개의 이벤트 미션이 주어지며, 각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설날 아바타 ▲설날 파워아이템 ▲설날 스티커 등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의 이경훈 ‘버즈펠로우즈’ 개발팀장은 “최장 9일에 이르는 황금 설연휴를 맞이해 ‘버즈펠로우즈’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즈펠로우즈’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