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레이, ‘엘란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개시
2008.02.05 10:43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드림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유무선 포털 사이트인 `유플레이(www.uplay.co.kr)’를 통해 5일 오후 3시부터 ‘엘란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엘란온라인’은 환상의 대륙인 엘란을 배경으로 8인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대륙을 위협하는 악에 맞서 최고의 용사가 되어 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RPG. 특히 귀여운 캐릭터와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한 간편한 조작방식, 다양한 스킬과 용병 고용 시스템이 눈에 띄는 게임이다. 일반적인 캐주얼 게임의 요소와 RPG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스토리 라인, 강렬한 액션이 어우러진 ‘퓨전 온라인 게임’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
드림라인의 게임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이은성 실장은 “유플레이에서 채널링 서비스로 제공되는 일명 ‘유플레이 엘란’은 다양한 퀘스트와 에피소드를 통해 액션 RPG를 즐기는 유저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며, “2008년을 시작하는 첫 신호탄인만큼 유플레이의 새로운 성장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드림라인은 이번 ‘엘란온라인’의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부활석, 신성한 생명수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미션 클리어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