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젼, `솔져오브포춘: 페이백` PS3 2월22일 출시예정
2008.02.14 18:54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액티비젼 코리아는 ‘솔져오브 포춘: 페이백’ PS3를 오는 2월 22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솔져오브포춘: 페이백’은 ‘솔져오브포춘’ 시리즈의 3번째 타이틀로 플레이어는 “더 샵”으로 알려진 용병 조직의 토머스 메이슨이 되어 중동과 아프리카, 아시아와 동유럽 등의 위험한 분쟁지역에서 테러리스트, 갱, 반란군과 같은 적들과 긴박간 넘치는 전투를 통해 격렬한 전투상황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잠입, 외교관 구출, 테러리스트 저지, 수색 및 폭파 임무와 같은 다양한 임무를 경험할 수 있다.
‘솔져오브포춘: 페이백’은 이전 솔져 오브 포춘 시리즈보다 더욱 진보되고 세밀해진 모델링 시스템을 통하여 적에게 충격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 적은 맞은 부위에 따라 다르게 반응할 뿐만 아니라, 무기의 파워에 의해 특정 부분을 날려 버릴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끈질기게 공격해오는 적을 물리치기 위해 파괴력 있는 공격을 해야만 한다.
또 어썰트 라이플, 서브 머신건, 스나이퍼 라이플, 유탄 발사기 등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무기와 컷팅 엣지와 같이 전략적으로 사용되는 아이템들도 제공된다. 이외 멀티플레이로는 개인전 및 팀전을 포함한 데쓰매치, 팀 데쓰매치, 엘리미네이션, 팀 엘리미네이션, 깃발 뺏기, 디몰리션 등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22일 출시될 ‘솔져오브포춘: 페이백’ PS3 버전의 소비자가격은 45,000원이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