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G8S3 업데이트, 온천 플레이 추가
2008.03.19 18:30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넥슨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한 ‘마비노기(www.mabinogi.com)’의 여덟 번째 제네레이션의 세 번째 시즌(이하 G8S3) 업데이트를 금일 실시한다.
게임 내 ‘자르딘’ 지역에는 근육이 커지거나 치유 효과가 있는 등 신기한 기능을 갖춘 온천장이 추가된다. 이 곳에는 원숭이들이 서식하는데 특정 요리를 선물해 주면 특별한 아이템인 ‘온천모자’ 및 ‘원숭이의 친구’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 온천 지역에는 신규 몬스터 ‘유황 골렘’도 추가된다.
또한, 이번 G8S3 업데이트에서는 마나(마력)를 사용해 상대방의 공격을 흡수할 수 있는 ‘마나 실드’가 추가되며, 초반 튜토리얼 모드가 강화된다. 이 외에도 방패 기능이 향상되며, 신규 무기 및 코스튬이 추가된다.
`마비노기`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9일부터 4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린의 첫 시작을 위하여’ 이벤트에서는 신규로 가입해 레벨 25를 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고급 손목시계, 영화 예매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온천플레이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온천모자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3월 21일부터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캡쳐 더 플래그’ 이벤트에 참가하면, 팀을 결성하고 상대팀의 깃발을 빼앗아 대결할 수 있으며, 일정 포인트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고, 승리팀의 최고 득점자는 ‘득점왕’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이번 시즌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서도 마비노기 콘텐츠만의 독창성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며, “온천플레이 등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와 기념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9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10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