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5차 업데이트로 세계적 명화를 만난다
2008.04.04 16:58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드림라인은 게임포털 유플레이를 통해 서비스하는 `피에스타`의 5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명화를 만날 수 있는 `살아있는 미술관`(www.alive-gallery.com)전시를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4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일부터 30일까지 업데이트 이후 4월 한달 간 피에스타에 접속을 하여 게임 플레이를 한 번이라도 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살아있는 미술관`전은 고대부터 현대까지 서양 미술사를 대표하는 명화들을 IT 기술로 재현해 작품의 주인공들과 작가들을 직접보고 대화 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형 미술 감상 전시로, 미술사를 바르게 이해 할 수 있도록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피에스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도 피에스타를 한번이라도 한 유저라면 누구나 `살아있는 미술관`전시회 관람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티켓은 총 100장으로 한 명당 2장씩 총 50명에게 혜택이 있을 예정이다.
피에스타의 이번 5차 업데이트에서는 `반헤니스 모험단`이라는 기존의 킹덤퀘스트 형식의 추가와 함께 `올버스톨`등 새로운 맵과 퀘스트의 추가, 요리와 결혼 등이 대폭 추가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피에스타 홈페이지(www.fiestaonline.co.kr)나 유플레이(www.uplay.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4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5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6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9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10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