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독도 수호 이벤트
2008.08.19 18:14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독도 수호 염원을 담은 ‘독도에 태극기 휘날리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가 1일 1회에 한해 주어지는 응모권으로 독도방문, 아이템 증정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아이디를 독도와 관련된 아이디를 비롯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7일 동안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독도방문을 신청한 유저 중 총 15명을 추첨하여 내달 20일부터 1박 2일 동안 독도를 직접 찾아가 독도박물관 방문, 독도에 태극기 꽂기 행사 등을 진행하며, 주변 섬인 울릉도도 함께 둘러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스페셜포스’는 ‘난입(게임 중 빈 자리 발생시 중간에 참여하는 것)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난입 시스템’은 팀원의 게임 중 이탈로 인한 수적 열세, 대기방 장시간 대기 등 환경적 문제를 해결한 것으로 기존보다 빠르게 게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f.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10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