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16파운즈’ 가을 맞이 지름신 이벤트 진행
2008.09.03 11:2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윈디소프트는 KPK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캐주얼 온라인 볼링게임 `16파운즈`에서 ‘가을 맞이 지름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3일 밝혔다.
‘지름신이 강림하신 5천분을 도와 드립니다.’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9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올 가을 쇼핑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여성 유저들뿐만 아니라 지름신이 강림하신 남성 유저들에게도 옥션 쿠폰과 예쁜 윈디볼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진행 방식은 먼저 윈디존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후 당일 날 ‘16파운즈’에 접속하여, 6개의 스트라이크를 기록하면 즉석에서 옥션 쿠폰(2000권)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의 게임 사업부 박기범 팀장은 “16파운즈의 3s(Sprots, Shopping, Scandal)의 하나인 쇼핑의 타겟을 맞춰 옥션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려한 컬러감과 40여가지가 넘는 독특한 캐릭터들로 여심의 마음을 사로잡은 ‘16파운즈’는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후 전체 동접자 수 중 30%가 여성 유저가 차지하는 등 여심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16파운즈’ 가을 맞이 지름신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16파운즈’ 공식 홈페이지 (http://16pounds.windyzon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