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세터 커플들이여 16파운즈 클럽으로 모여라
2008.09.05 16:56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윈디소프트는 KPK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종윤)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캐주얼 온라인 볼링게임 `16파운즈`에서 클럽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적용된 클럽 시스템은 모두가 함께 즐기는 온라인 볼링 게임의 특성과 ‘16파운즈’ S 3 의 키워드(Sports, Shopping, Scandal) 중 하나인 ‘Sports’에 맞춰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새롭게 선보인 ‘16파운즈’의 클럽 시스템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게임에 다가갈 수 있게 하고, 가족끼리 그리고 연인들도 볼링의 매력을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기능이다.
클럽 시스템은 간편한 매뉴얼로 [클럽개설], [클럽원 모집], [클럽검색], [친구찾기],[클럽리그] 등 유저간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한다.
또한, 오직 연인들만 입장하거나, 연인이 되기 위해 찾는 가장 인기 있는 모드 중 하나인 [커플모드]에서 기존에 부여하던 경험치와 피니(게임머니)의 지급 기준을 상향 조정했다.
윈디소프트의 게임 사업부 박기범 팀장은 “16파운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캐주얼 온라인 볼링 게임으로써, 클럽 시스템을 통해 정보와 소식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커뮤니티 강화와 활발한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밝혔다.
클럽 시스템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16파운즈’ 공식 홈페이지 (http://16pounds.windyzon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3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4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5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6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7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8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9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10
[오늘의 스팀] 좀비 디스 워 오브 마인 느낌, 인투 더 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