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속 별자리 여행, 아스테르온라인 15일 2차 CBT
2012.03.09 10:15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15일부터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하는 `아스테르 온라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샨다게임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9일 공개했다.
`아스테르 온라인`은 아기자기한 동화 풍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이다.
이미 지난해 12월 1차 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해 최종 점검 및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스테르 온라인`은 캐주얼 MMORPG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캐릭터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총 21종의 다양한 직업과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파티, 길드, 결혼 시스템, 카드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이외에도 국가 퀘스트 시스템, 총 27종의 작위 시스템, 80종 이상의 칭호가 존재하는 엠블렘 시스템 등의 재미 요소가 있다.
비공개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9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14일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캐주얼 MMORPG 장르의 특성에 맞게 이용자들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이 많이 포함됐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화와 현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테스트 기간에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명품 가방을 선물로 증정하고, 10레벨, 25레벨, 40레벨을 각각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스테르 온라인` 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