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토니시아스토리2, 13일 예약판매 실시
2008.10.10 15:22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엔트리브 소프트는 PSP전용 소프트웨어 `어스토니시아 스토리2` 예약판매를 10월 13일부터 실시한다. 예약 판매는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진행되며, 예약 고객에게는 어스토니시아 스토리2 오리지널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는 지난 1994년 발매된 롤플레잉 게임으로 탄탄하고 재치 넘치는 스토리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어스토니시아 스토리의 정통 후속작인 어스토니시아 스토리2는 미려한 그래픽과 시리즈 특유의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략성과 액션성이 강조된 참신한 전투 시스템 등을 통해 기존 팬 뿐 아니라 다양한 유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작품으로 어스토니시아 스토리1의 카이난의 지팡이 강탈 사건 5년 후를 배경으로 고대의 유물, 사념석에 얽힌 비밀을 다루고 있다.
엔트리브측은 어스토니시아 스토리2는 발매를 앞두고 이벤트 및 전투 부분에 삽입하기 위해 음성 더빙 작업을 완료했으며, 음성 더빙에는 홍범기, 이명선, 이지영 등 유명 성우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어스토니시아 스토리2는 10월 23일 정식 발매되며, 예약판 가격은 일반판과 동일한 39,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스토니시아 스토리2 홈페이지(http://console.ntreev.com/psp/asto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