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신한은행과 함께 ‘스페셜포스 체크카드 이벤트’ 진행
2008.10.10 18:29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FPS게임 ‘스페셜포스’ 는 신한은행과 함께 ‘스페셜포스 체크카드 이벤트’
를 오는 12월17일까지 진행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신한은행 스페셜포스 체크카드’ 를 새로 발급받거나 사용할 경우, 푸짐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체크카드 발급시 30,000 SP와 CAMO-M4A1 총기 아이템 30일 이용권을 지급하며, e-스포츠통장을 개설하거나 신한은행 용돈관리 서비스인 bob서비스를 가입 할 경우 신한은행 조끼아이템과 속도업 팩키지 및 GOLD AK-47S 총기아이템 등 30일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체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시 추첨을 통해 스페셜포스 한정 지포 라이터와 씨클라우드 호텔 숙박권 및 30만원, 10만원, 5만원 금액이 충전된 신한 기프트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현재 온게임넷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신한은행배 스페셜포스 7차 마스터리그’ 녹화현장에서 신한은행 체크카드를 제시하면 풍성한 먹거리가 공짜로 제공된다.
드래곤플라이 마케팅팀 김범훈 부장은 “E스포츠 대표카드인 ‘신한은행 스페셜포스 체크카드’ 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포스의 게이머들이 풍성한 혜택을 얻기를 바라며, 신한은행과 함께 하는 스페셜포스 방송 리그에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 http://specialforce.pmang.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