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페퍼, 서강대 게임교육원 산학협력 MOU 체결
2012.03.27 19:34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블루페퍼는 지난 20일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과 게임산업 및 교육 분야의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산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블루페퍼와 서강대학교 게임교육원은 게임산업분야의 신기술을 공동 연구 및 개발하고 산업정보와 학술정보를 상호 제공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서강 동문 CEO 기업인턴제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게임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는데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강 동문 CEO 기업 인턴제`는 서강대 졸업생과 취업을 연계해 기업의 우수 인재를 발굴함과 동시에 졸업생이 우수 동문 CEO 기업에 진출하도록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블루페퍼의 경우 문성빈 대표가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출신으로, 우수 동문 CEO로 인정 받아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
블루페퍼 문성빈 대표는 “모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게임산업 발전에 기여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기관과 연계해 우수 인재를 확보하는데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블루페퍼는 지난 2009년 12월 설립된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로, `런앤히트`, `슈퍼스타K 모바일`, `크레이지레인` 등의 인기작을 출시한 바 있으며 CJ E&M, NHN 한게임, 다음 모바게 등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구축하며 공격적으로 스마트폰 게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