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여름 맞아 버블파이터에 시원한 신규 맵 추가
2009.07.24 17:59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넥슨은 여름을 맞아, 자사의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http://bf.nexon.com)’에 시원한 분위기의 신규 맵 ‘아이스 얼음광산’을 추가했다.
아이스 테마에 추가된 신규 맵 ‘얼음광산’은 게임의 주인공인 다오와 친구들이 최고의 팥빙수 재료로 쓰일 얼음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아이스리온 랜드의 시원한 모습이 이색적이다.
특히 아이스 얼음광산에는 크고 작은 크기의 다양한 얼음 블록 등이 존재하여 블록 사이를 점프하며 이동하거나, 얼음을 이용하여 공격을 피하는 등 전략적인 게임 재미가 두드러진다. 또한 높은 곳에서 상대를 저격하거나 얼음 사이로 보이는 상대를 노리는 등 다양한 공격이 가능하여 팀플레이 시 팀원 간의 역할 분담도 승패의 관건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버블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서동현 팀장은 이번 신규 맵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무더운 여름을 맞아, 버블파이터의 모든 유저분들이 게임 속에서나마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이스 얼음광산 맵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지형지물을 활용하여 스릴 넘치는 물총 싸움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버블파이터에서는 오는 8월 30일까지 ‘한여름 뜨거운 HOT TIME 이벤트’를 진행, 평일의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 사이, 주말의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에게 루찌를 50% 추가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5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6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7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
- 8 에픽 스토어 '뱀파이어 서바이버' 기간 한정 무료 배포
- 9 '페스나 리마스터' 유저 한국어 패치 완성, 배포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엘든 링 40% 포함, 겨울 할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