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2차 CBT 테스터 모집! 티저 영상 공개
2009.10.20 12:02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NHN이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은 차세대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의 2차 CBT를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4일간 3,000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CBT 참가인원을 상시 모집하고 있는 `테라`는 홈페이지 베타테스터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발표할 예정이며, 1차 CBT에 참여했던 기존 테스터들은 별다른 절차없이 이번 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게임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여명의 정원’, ‘벨리카’ 등 게임 초반 지역을 집중 점검함과 더불어, 지난 1차 CBT를 통해 수렴된 테스터들의 의견을 반영, 수정한 게임 콘텐츠를 재확인할 예정이다.
‘테라헤럴드’, ‘건의게시판’ 등을 통해 이용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중시하는 `테라`는 이번 테스트에서도 게임 내 설문, 토론게시판 등 다양한 통로를 통해 테스터의 의견을 취합하고 추후 개발에 반영함으로써,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더 높여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NHN 정욱 본부장은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가 논타겟팅 전투 조작에 대한 유저들의 적응력을 검증 받기 위함이었다면 이번 테스트는 본격적으로 전투의 재미를 확인하고자 한다.”며 “이번 테스트에서도 테스터의 의견을 취합 후 개발에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테라`는 오는 11월 말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에 참가해, 게이머들에게 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
|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8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9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