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시티2 온라인, 11일부터 2차 CBT 실시!
2009.12.07 17:4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몬스터넷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도시형 서바이벌 액션 MMORPG `이터널시티2`(http://www.eternalcity2.co.kr)의 첫 테스트가 참여 유저들의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메인 퀘스트와 각각의 서브 퀘스트가 짜임새 있게 연결되어 탄탄한 스토리를 구성하고 있는 게임이라는 유저들의 평가를 받았으며, 다양한 보조무기기능, 자유도 높은 직업 기능 및 대규모 좀비들의 공격을 막아야 하는 어설트등 이터널시티2만의 매력을 잘 살려냈다는 긍정적인 평가도 함께 이어졌다. 또한 매일 업데이트를 진행함으로서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하여 테스터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기도 하였다.
더욱이 오랜 개발기간을 바탕으로 완성된 컨텐츠에 대한 공개 및 수정, 추가된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 그리고 보다 나은 최적화 및 안정성 테스트를 위해 ‘이터널시티2’는 다음주 금요일 11일부터 월요일 14일까지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가될 시스템은 서든미션, 거대 보스몬스터의 침공, 명성 시스템, 쟁탈전 시스템등이 추가되며, 이 중에서도 특히 PvP시스템인 쟁탈전은 클로즈베타 테스터들에게 사전에PvP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2차 CBT는 총 1만명의 테스터를 모집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1차 당첨자 6천명을 제외하고 4천명을 추가로 모집할 계획이다.
테스터 모집방법은 선착순으로 홈페이지에 가입만 하면 누구나 금요일부터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테스트 시간은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월요일 정오 12시까지이며 시간제약 없이 24시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터널시티2; 홈페이지(www.eternalcity2.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